대구 창조경제센터 - 몬나니 떡볶이

잘먹고 잘살기 2017. 4. 18. 08:00
주말을 맞아서 옛 제일모직 자리에 생긴 창조경제 센터로 나들이를 갔네요.

날씨도 좋고

나들이 나온 사람들도 많고

애기들 놀기에  좋은 놀이터도 있고

점심은 몬나니 떡볶이.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가보네요.

일단 처음인지라
세트메뉴로 도저~언!

2인세트입니다.
매운거 못 먹는 쌍둥이들을 위한 돈가스도 시키고...

떡볶이는 순대볶음 스타일입니다.
들깨가루도 뿌린듯 하네요.
맛은 매콤하면서 약간 독특합니다.

돈가스는 한덩어리가 아니고 요런 스타일

삼각만두는 세모난 튀김만두 입니다.

순대,  굵은 떡,  가는 떡,  콩나물...  많이 들어가 있네요

떡볶이도 맛나게 먹고 놀이터에서 잼나게 놀고...
알찬 주말을 보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