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테마기행] 페루 - 탁재형 PD님 등장~ 두둥~

관심사/다큐멘터리 2010. 12. 14. 01:05


이번주 세계테마기행은 페루.

탁재형 PD님이 등장하셨다. ㅎㅎ 남미만 주로 가시는 듯. 지난번 브라질편도 잼나게 봤는데 이번엔 또 페루.

2년 전에도 페루에 가셔서, 결혼식 대부가 되어 주셨다던데...

오늘은 대부가 되어준 그 친구를 다시 찾아가는 내용이었다. ㅎㅎㅎ

오랜만에 만나러 간다고 바리바리 싸들고 가시는 모습이 마치 진짜 아버지 같았다는...

손자 백일잔치 모습도 독특하면서도 정감있는 모습이었고... 

ㅎㅎㅎ 이번주 세계 테마기행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